파워포인트 발표자 도구 를 어제 처음 보고 신기해 했는데, 다들 이미 알고 있었다. ㅠㅠ
파워포인트 발표자 도구를 설정하는 방법을 공유한다.


프레젠터에 d-sub를 꽂고 내가 하고 싶은 얘기를 할 때, 나는 거의 외워서 했다.
사실 그럴 필요가 없었다.  발표자 도구 표시를 하면 다음의 이미지처럼 잘 나와서 편하게 얘기할 수 있었다...
ㅠㅠ




어떻게 하나 찾아보니. '슬라이드쇼'->'슬라이드 쇼 설정' 을 선택한다.




쇼 설정에서 슬라이드 '쇼를 표시할 모니터'에서 모니터를 선정-> '발표자 도구 표시'를 check on 으로 한다.



잘 나온다.



파워포인트 좋구나~ ㅋㅋㅋ
Posted by '김용환'
,