조엘 오스틴 목사님이 말씀을 선포하기 전에 항상 고백문을 모든 사람들과 함께 성경책을 들고 고백한다. 이 고백문(confession)을 난 항상 외우고 싶다.!!!!

The Lakewood Confession

This is my Bible. I am what it says I am. I have what it says I have. I can do what it says I can do. Today I will be taught the Word of God. I boldly confess: My mind is alert!, My heart is receptive. I will never be the same.
In Jesus's name, Amen


대구법이 많아서 외우기가 싶다. 성경책을 들고 이렇게 말한다.
This is my Bible. 이 것은 나의 성격책입니다.
I am what it says I am. 성경에서 내가 누구인지 말씀합니다.
I have what it says I have. 성경에서 말한 내가 가진 것을 내가 가지고 있습니다.
I can do what it says I can do. 성경에서 말한대로 내가 할 수 있는 것은 내가 할 수 있습니다.
Today I will be taught the Word of God. 나는 오늘 하나님의 말씀이 나에게 알려주실 것입니다.
I bodly confess. 난 담대하게 선포합니다.
My mind is alert. 나의 마음이 민감합니다,
My heart is receptive.  나의 마음은 준비되어 있습니다.
I will never be the same나는 결코 예전과 같지 않을 것입니다. (나는 변화될 것입니다.)
In Jesus's name, Amen

'영어앤영문권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Dikembe Mutombo  (0) 2008.04.11
Just wait a second  (0) 2008.04.11
영어 공부엔 말씀과 기도가 최고  (0) 2008.04.10
Our Iceberg is melting에서 8가지 성공 단계  (0) 2008.04.09
직장에서 쓰는 용어  (0) 2008.04.05
Posted by '김용환'
,